본문 바로가기
3D Animation

Little Charmers , 나의 첫 애니메이션 쇼

by Maple Jam 2023. 8. 22.

 

나의 첫 애니메이션 회사 Atomic Cartoons의 첫 3D 애니메이션인 Little Charmers

Treehouse 라는 티비 채널에서 상영됬던 쇼인데 2014년에서 2016년까지 한 2년 정도 시즌 1과 2를 작업했었다.

 

내가 하고 싶었던것은 3D Modeler 였지만 modeling 자리는 없고 lighting& compositing 자리는 있는데 하겠냐는 

질문에 또 한번 YES, 사실 라이팅 정말 아무것도 몰랐는데 취업을 하고 봐야한다고 생각하여 한다했는데

지금 생각하면 어떤 용기로 한다고 했을까 싶다. 

 

Nuke 라는 프로그램을 이때 처음 알았고

아무것도 모르는 신입으로 들어가서 팀장님이 직접 알려주고 가르쳐주어서 너무 감사했던 시절

 

사용 프로그램은 Maya, Nuke  렌더 엔진은 현재는 쓰지 않는 Mental Ray를 사용했다.

 

지금은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요 할로윈 에피소드는 아직도 기억에 남네 ^^

 

화질은 어지럽지만 ㅎㅎ..뿌듯한 나의 첫 엔딩 크레딧 

'3D Ani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Pig on the Hill, 모델링 작업  (0) 2023.08.22